|
1) 박람회 참가목적 |
 |
|
|
|
신규고객접촉 |
25.4% |
|
|
상품판매촉진 |
22.7% |
|
|
현재고객과상호교류 |
18.9% |
|
|
신상춤풀시 |
16.6% |
|
|
브랜드이미지제고 |
13.5% |
|
|
트렌드(유행) 제고 |
2.7% |
|
|
기타 |
0.3% |
|
2-1) 박람회 참가목적 달성에 만족도는? |
 |
|
|
|
만족 |
40.3% |
|
|
보통 |
36% |
|
|
매우만족 |
13.2% |
|
|
불만족 |
6.8% |
|
|
매우불만족 |
3.7% |
|
2-2) 박람회 전반적인 만족도는? |
 |
|
|
|
만족 |
38.5% |
|
|
보통 |
38.2% |
|
|
매우만족 |
10.1% |
|
|
불만족 |
8.2% |
|
|
매우불만족 |
5% |
|
3) 2년 뒤 다시 참가할것인가? |
 |
|
|
|
그렇다 |
47.6% |
|
|
매우그렇다 |
33.5% |
|
|
보통 |
15.8% |
|
|
안함 |
2.8% |
|
|
절대안함 |
0.3% |
|
4) 박람회를 다른업체에게 추천할것인가? |
 |
|
|
|
그렇다 |
44.2% |
|
|
보통 |
26.8% |
|
|
매우그렇다 |
19.4% |
|
|
안함 |
8.4% |
|
|
절대안함 |
1.2% |
|
5-1) 방문객의 일반적 수준 |
 |
|
|
|
보통 |
49.4% |
|
|
만족 |
34.3% |
|
|
불만족 |
7.4% |
|
|
매우만족 |
6.2% |
|
|
매우불만족 |
2.7% |
|
5-2) 방문객 직위 |
 |
|
|
|
보통 |
54.9% |
|
|
만족 |
30.7% |
|
|
불만족 |
6.3% |
|
|
매우만족 |
6% |
|
|
매우불만족 |
2.1% |
|
5-3) 방문객의 구매력 |
 |
|
|
|
보통 |
51.7% |
|
|
블만족 |
21.4% |
|
|
만족 |
18.6% |
|
|
매우만족 |
6.2% |
|
|
매우불만족 |
2.1% |
|
5-4) 방문객의 직종 |
 |
|
|
|
보통 |
46.4% |
|
|
만족 |
35.3% |
|
|
불만족 |
8.2% |
|
|
매우만족 |
7.6% |
|
|
매우불만족 |
2.5% |
|
5-5) 방문객 수 |
 |
|
|
|
만족 |
38.9% |
|
|
보통 |
36.1% |
|
|
불만족 |
11% |
|
|
매우만족 |
10% |
|
|
매우불만족 |
4% |
|
6-1) 박람회 위치 편의성 |
 |
|
|
|
보통 |
35.7% |
|
|
만족 |
24.9% |
|
|
불만족 |
21.5% |
|
|
매우불만족 |
12% |
|
|
매우만족 |
5.9% |
|
6-2) 박람회 개최일정 |
 |
|
|
|
만족 |
40.2% |
|
|
보통 |
36.2% |
|
|
불만족 |
10.4% |
|
|
매우만족 |
8.9% |
|
|
매우불만족 |
4.3% |
|
6-3) 박람회 명성 |
 |
|
|
|
만족 |
46.7% |
|
|
보통 |
32.5% |
|
|
매우만족 |
18% |
|
|
불만족 |
1.9% |
|
|
매우불만족 |
0.9% |
|
6-4) 박람회 개최지까지 거리 |
 |
|
|
|
보통 |
45.2% |
|
|
만족 |
35.9% |
|
|
매우만족 |
8.4% |
|
|
불만족 |
8% |
|
|
매우불만족 |
2.5% |
|
6-5) 박람회 개최지의 숙박비용 |
 |
|
|
|
보통 |
46.6% |
|
|
만족 |
32.9% |
|
|
불만족 |
9.3% |
|
|
매우만족 |
8.6% |
|
|
매우불만족 |
2.6% |
|
6-6) 박람회 참가업체 수 |
 |
|
|
|
만족 |
44.4% |
|
|
보통 |
38.2% |
|
|
매우만족 |
12.1% |
|
|
불만족 |
3.7% |
|
|
매우불만족 |
1.6% |
|
6-7) 관람동선 |
 |
|
|
|
보통 |
35.5% |
|
|
만족 |
23.5% |
|
|
불만족 |
21.6% |
|
|
매우불만족 |
14.8% |
|
|
매우만족 |
4.6% |
|
6-8) 박람회장 면적규모 |
 |
|
|
|
만족 |
34.3% |
|
|
보통 |
34% |
|
|
매우만족 |
14.5% |
|
|
불만족 |
12.3% |
|
|
매우불만족 |
4.9% |
|
7) 관람객에 대한 당신의 기대수준의 만족도는? |
 |
|
|
|
적합 |
63.1% |
|
|
미흠 |
25.8% |
|
|
기대이상 |
11.1% |
|
|
|
|
|
|
|
|
|
8) 주최측 고객서비스 만족도는? |
 |
|
|
|
보통 |
43.1% |
|
|
만족 |
26.3% |
|
|
불만족 |
17.5% |
|
|
매우불만족 |
7.7% |
|
|
매우만족 |
5.5% |
|
9-1) 주최자의 마케팅 서비스(이메일이나 우편을 포함한 참가자 권유서비스) |
 |
|
|
|
보통 |
52.4% |
|
|
만족 |
27.7% |
|
|
불만족 |
9.6% |
|
|
매우만족 |
8.5% |
|
|
매우불만족 |
1.8% |
|
9-2) 주최자의 마케팅 서비스(방송, 농업전문지 등 광고) |
 |
|
|
|
보통 |
50.4% |
|
|
만족 |
28.3% |
|
|
매우만족 |
11.8% |
|
|
불만족 |
8.8% |
|
|
매우불만족 |
0.7% |
|
9-3) 주최자의 마케팅 서비스(고속도로변 대형간판, 아치탑, 플랜카드 등 광고) |
 |
|
|
|
보통 |
57% |
|
|
만족 |
23.7% |
|
|
불만족 |
9.6% |
|
|
매우만족 |
8.6% |
|
|
매우불만족 |
1.1% |
|
9-4) 주최자의 마케팅 서비스(농기계 박람회 공식 웹사이트) |
 |
|
|
|
보통 |
45.7% |
|
|
만족 |
33.8% |
|
|
불만족 |
10.4% |
|
|
매우만족 |
7.9% |
|
|
매우불만족 |
2.2% |
|
9-5) 주최자의 마케팅 서비스(박람회 안내책자) |
 |
|
|
|
보통 |
48.3% |
|
|
만족 |
32.9% |
|
|
매우만족 |
9.3% |
|
|
불만족 |
7.7% |
|
|
매우불만족 |
1.8% |
|
10-1) 박람회장의 편의시설(화장실 청결) |
 |
|
|
|
보통 |
41.8% |
|
|
만족 |
23% |
|
|
불만족 |
19.5% |
|
|
매우불만족 |
10.6% |
|
|
매우만족 |
5.1% |
|
10-2) 박람회장의 편의시설(주차시설) |
 |
|
|
|
매우불만족 |
53.2% |
|
|
불만족 |
27% |
|
|
보통 |
14.5% |
|
|
만족 |
3.2% |
|
|
매우만족 |
2.1% |
|
10-3) 박람회장의 편의시설(박람회장 안전시설) |
 |
|
|
|
보통 |
49.5% |
|
|
만족 |
21.7% |
|
|
불만족 |
14.6% |
|
|
매우불만족 |
9.6% |
|
|
매우만족 |
4.6% |
|
10-4) 박람회장의 편의시설(안내표지판의 편리성) |
 |
|
|
|
보통 |
40.1% |
|
|
만족 |
22% |
|
|
불만족 |
22% |
|
|
매우불만족 |
11.3% |
|
|
매우만족 |
4.6% |
|
10-5) 박람회장의 편의시설(휴식공간의 편리성) |
 |
|
|
|
보통 |
47.1% |
|
|
불만족 |
21.1% |
|
|
만족 |
15.4% |
|
|
매우불만족 |
12.1% |
|
|
매우만족 |
4.3% |
|
10-6) 박람회장의 편의시설(박람회장의 음식가격) |
 |
|
|
|
보통 |
50.4% |
|
|
불만족 |
21.4% |
|
|
만족 |
16.3% |
|
|
매우불만족 |
9.7% |
|
|
매우만족 |
2.2% |
|
11) 가장 좋았던 점 |
 |
|
|
|
신규고객과 접촉 |
25.8% |
|
|
많은 관람객 |
22% |
|
|
기타(날씨, 공원환경, 조합에 대한 감사 등) |
14.4% |
|
|
규모 |
12.1% |
|
|
홍보효과 |
11.4% |
|
|
접근성 |
8.3% |
|
|
빠른 응대 |
6.1% |
|
12) 향후 보다 훌륭한 박람회를 위해 개선할 사항은? |
 |
|
|
|
주차공간 부족 |
44.66% |
|
|
기타 |
21% |
|
|
화장실 등 부대시설 개선 |
9.9% |
|
|
관란동선 |
6.4% |
|
|
개최시기 |
4.7% |
|
|
개최지 |
4.3% |
|
|
업종별 관 구성 |
4.3% |
|
|
결로 |
4.3% |